제품관련 질문 > NFC가드 - 반려동물 위치확인

홈 > 커뮤니티 > FAQ
FAQ

NFC 칩에는 주파수를 인식하는 안테나가 있습니다. 안테나의 위치에 따라 인식율이 다를 수 있으며, 스마트폰 하드웨어 상 스마트폰의 상단과 중간위치에 고정하여 놓은 경우가 많습니다. 휴대하신 스마트폰의 위치를 파악하여 태그를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 제작하는 스티커는 고급재질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오래 붙여두면 생활환경, 온도 등에 따라 제품에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으므로 고가의 제품에는 스티커 점착율을 낮추어 사용하시길 권고드립니다.

증상에 대한 대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마트폰의 NFC 적용범위는 상중하로 하드웨어 제조사마다 약간씩 다릅니다. 스마트폰 여기저기 태그를 해봐야 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변사람 폰에서 태그하여 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생성하고 제품등록을 한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하드웨어 상의 오류일 수도 있으니 다른사람 폰에서는 태그가 되고 내 폰에서는 태그가 되지 않는다면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해보시길 권장합니다.

안드로이드 폰들은 대부분 출고 시 NFC 칩이 부착되어 나오지만 아이폰은 애플 정책으로 NFC가 적용되는 나라가 다르다고 알고 있습니다. 아이폰도 제품 등록은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주변사람 폰(안드로이드)에서 태그하여 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생성하고 제품등록을 한 뒤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위치추적이란 표현은 사실은 맞지 않습니다. GPS 방식은 2분~10분 동안 저장된 데이터를 전송해 주는 것이며, 당사의 제품은 와이파이 상태에서 태그되었다면 즉시(실시간) 전송이 됩니다.

NFC 칩은 무선통신장비로 분류되며 전자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손톱으로 누르거나 구기거나 빨래를 하거나 하면 전자칩에 손상이 올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의 경우 택배비를 완불하여 제품출고지로 보내주셔야 하며, 제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를 확인 후 환불하여 드립니다.

NFC 전자칩은 완제품으로 생산되어 제품에 당사 개발 소프트웨어를 입력 후 검수하고 출고하고 있습니다. NFC 칩의 특성 상 AS는 불가합니다. 3차공정에 의해 불량없는 제품을 보내드리고 있으나 혹여라도 발생하는 불량품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7일 내에 교환해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등록 없이 사용할 경우, 습득자가 소유주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기본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제품의 명칭, 특징, 강아지정보 등

아이미스홈은 IP 라우터 위치 반경을 표시해주는 기술입니다. 이보다 더 정확한 자료가 필요한 경우 국가수사기관 및 상위기관을 통해 통신사에 정보를 요청하시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이에 대한 정보제공을 하지 않으며, 개인 간 분쟁에도 간여하지 않습니다.

습득자의 위치(IP 라우터 근방)와 더불어 휴대폰제조사, 휴대폰 모델명, IP 라우터 통신사명까지 정보가 제공됩니다.

습득자가 나쁜 마음을 먹고 소유주 NFC 칩을 떼어 버렸다면 찾을 수 없습니다.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칩과 아이미스홈 제품은 같은 기능에서 시작되었지만 마이크로칩에 비해 훨씬 많은 정보를 담을 수 있어 강아지의 출생부터 종, 나이, 이름, 무게 등 다양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아이미스홈 제품은 NFC 전자칩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당사는 생산공장-소프트웨어입력-포장에 이르기까지 3차에 걸친 제품테스트를 하여 제품을 내보내고 있습니다. 전자칩 특성 상 이상 유무(손톱, 구겨짐, 소비자과실 등)를 확인하기 어려워 반품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제품이상은 7일 이내에 교환하여 드립니다. 신중한 정보수집 후 구매를 부탁드립니다.(‘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제1호)

당사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시면 이상여부를 확인한 뒤 추가 배송해 드립니다. 단, 기존에 받으신 제품은 사용기한 만료로 처리되어 사용불가 됨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

대표상담전화

032-575-0305

ㆍ상담시간 : AM 10:00 ~ PM 6:00
ㆍ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ㆍ부재시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