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문

홈 > 고객센터 > 교회공지사항
교회공지사항

안내문

운영자 0 3589

 

안 내 문


할렐루야!

섬기시는 교회와 믿음의 교인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금번 코로나19바이러스 상황하에서 교회와 성도님들이 겪는 문제점들의 하나인 교회출입관리를 돕고자, 2020년 하반기부터 인천광역시와 인천기독교총연합회, ()주손텍이 협력하여 프로그램을 개발, 비상 방역 대책으로 출입관리 시스템이 장착 된 교회 홈페이지를 인천지역 전교회에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모든 사전 작업이 완료되고 인천광역시에서 일부예산이 집행되어 20216월부터 순차적으로 안내책자를 배포하여 드립니다.

이 사업은 ()주손텍이 모든 기술과 배포, AS등을 맡아 인천 전 교회에(신청교회) 솔루션을 진행 합니다.

홈페이지에는 교회관리항목의 출입관리(QR CODE 사용), 성도관리, 출석관리, 헌금관리, 동영상예배(유튜브) 등을 사용 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인기총과 ()주손텍이 인천광역시와 1:1의 자금으로 집행되는 사업임으로 인천소재교회는 무료로 1년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1년 후 계속사용여부는 ()주손텍에 년 사용료 십만원(100,000)으로 1년 재계약이 가능합니다

계약을 해지하시는 경우는 위약금이나 금전적 손해 없고, 모든 정보는 영구 삭제하여 드립니다.

또 한 계속적인 업데이트로 목사님들의 목회와 교회성장에 도움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정보는 우리 회사 단독서버에만 저장이 됨으로 보안상의 문제나 정보 누출의 사고를 철저히 방지하였습니다.

()주손텍이 발송하여 드리는 봉투에는 개교회의 출입관리 QR CODE 스티커 4개와 개인용 패찰(노약자용) 4개가 동봉되고, 홈페이지주소와 관리자비번이 발송됩니다. 본 교회에서는 계약서에 서명하여 보내주시면(카톡, 우편, 홈페이지 초기화면계약서 동의)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모든 내용은 개교회에서 관리자가 수정, 보완, 관리, 추가 등을 자체적으로 할 수 있게 설계됐습니다.

현재 까지 저희는 인천광역시 3,000교회의 개별 홈페이지를 제작하였고, 개교회의 구별, 주소별로 코드번호를 부여 한 상태로 대기 중에 있습니다.

교회의 부흥과 안녕, 평안이 목회자 여러분들의 가정과 모든 교인들에게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문의 사항이나, 프로그램설치 미숙, A/S는 연락처로 주시면 성심껏 도와 드리고 달려가서 실행시켜 드리며, 건강한 목회를 돕겠습니다.

 

 

() 주손텍 대표

  

주손교회 담임목사 박 종 우



연락처 : 032)575-0305, 010-8371-4088, 010-7437-0309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