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사항 > 주손텍 - 호스팅

홈 > 고객센터 > FAQ
FAQ



NFC칩 또는 QR코드에 소유자의 정보를 데이터화하여 저장하고 습득자는 태그 또는 스캔만으로 소유자의 정보를 확인하는 동시에 습득자의 발견위치를 소유자의 휴대폰 APP을 통하여 확인하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및 API 제공사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방송통신위원회를 통해 위치기반서비스 사업자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당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는 GPS를 통해서 해당위치를 받는 것이 아닌 '한국인터넷진흥원'의 공개정보(IP)를 기반으로 보정하여 제공됩니다. 유동 IP를 통해 조회되는 정보에는 개인정보가 없으므로 동의 없이 제공됩니다.   


당사에서 제작하는 스티커는 3M지의 고급재질로 제작하여 떼고 붙이는데 이상이 없으나 오래 붙여두면 생활환경, 온도 등에 따라 제품에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습니다.


NFC 서비스의 경우, 아이폰에 NFC가 탑재되어 있지 않아 직접적인 사용은 어렵습니다.

QR 서비스의 경우, 아이폰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아이미스홈 NFC&QR 위치확인 기술은 위성기반이 아닌 인터넷 기반의 기술로 나의 귀중품이 분실되었을 때, 나의 귀중품을 발견자가 태그&스캔해주어야 위치가 확인이 되는 기술입니다.


제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를 확인 후 환불하여 드립니다.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NFC 전자칩 또는 QR 이미지에 소프트웨어를 입력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별도의 AS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품정보 및 이미지를 등록하고 연락처를 입력하셔야 분실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위치확인 기술은 앱 방식 아닌 웹방식입니다. 소유자나 습득자 모두 앱 다운로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의 편리를 위해서라면 다운로드 하셔도 됩니다.


양도는 태그라이프>마이태그목록에서 나의 제품을 택하여 가능합니다. 양도가 되면 서비스 잔여기간은 남아 있으나 알림톡 같은 SNS은 소멸되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가볍게 물이 묻는 것은 괜찮으나 세탁 등으로 인해 오작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영어 제품은 영어 사이트(www.imisshome.net에, 한국어 제품은 한국어 사이트(www.imisshome.co.kr)에, 중국어 제품은 중국어 사이트(china.imisshome.net에 등록해야 합니다.


정보수정 및 위치확인 용도로 PC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습득자(발견자)가 LTE 상태에서 태그&스캔을 하면 소유자는 습득자의 고유IP, 통신사명, 휴대폰모델명을 알 수 있고 WIFI 상태에서 태그&스캔을 하면 소유자는 습득자의 태그&스캔 위치를 IP 기지국 기반으로 알 수가 있습니다.